신문사소개
이미지
세상을 긍정적으로 바꾸는 뉴스
깨끗하고 청명한 뉴스

매일뉴스는 사회적기업(사회적 언론사)을 목표로 설립된 젊은 인터넷신문사입니다. 젊은 기자들이 취재하고 젊은 기자들이 편집하고 보도하는 젊은 인터넷신문사입니다.

세상을 긍정적으로 바꾸는 뉴스,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뉴스를 보도하기 위해 모인 진취적이고 열정적인 기자들이 신문사를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기업들로부터 어떠한 이해관계도 없는 기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성 언론과는 달리 기업들과의 이해 관계를 철저히 배제하고 오로지 좋은 뉴스를 만들기 위한 언론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국민들에게 행복한 소식을 전달하는 신문사로 성장하고 싶습니다. 사건, 사고, 재난, 전쟁 관련, 부정, 부패, 부조리한 뉴스 보다는 우리 국민들이 읽기에 기쁘고 행복할 수 있는 뉴스 위주로 보도할 것입니다.

좋은 먹거리, 좋은 장소, 좋은 행사, 좋은 제품, 기업의 사회적 활동, 사회적 기업의 활동, 자원봉사 활동과 관련된 아름다운 뉴스를 보도함으로써 가짜 뉴스와 나쁜 뉴스에 시달리고 있는 우리 국민과 기업들에게 위안과 기쁨 그리고 행복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사회적기업을 지향하는 젊은 언론사로서 우리 사회를 바람직한 방향으로 변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언론사로 성장하고 '젊은 사회적 기자'를 양성하여 옐로우 저널리즘을 타파하고 깨끗하고 청명한 뉴스를 전달해주는 언론사로 성장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