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망, '침구업계 1위 달성기념' 고객페스티벌 개최

국내 침구 업계 1위 알레르망(㈜이덕아이앤씨)이 오늘부터 11월 18일(일)까지 '침구업계 1위 달성기념' 고객사은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더구루=박승대 기자] 알레르망은 다음달 18일 까지 고객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침구 업계 1위 달성’을 기념하는 것으로 다음달 18일까지 백화점과 로드숍 등 전국 알레르망 매장에서 진행된다.

 

페스티벌 기간 내 총 30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600만원 상당의 골드바를, 160만원 상당의 구스차렵이불 등 총 1억4000만원 상당의 푸짐한 이벤트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방법으로는 현장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휴대폰 카메라로 촬영하고,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QR 코드를 스캔, 응모페이지로 접속해 필수 사항을 기재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또한, 알레르망은 다음달 1일부터 18일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매력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레르망이 국내 침구업계 1위를 달성하게 된 알레르망만의 매력을 소비자가 직접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1등에게는 헝가리 구스차렵, 2등엔 차렵이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알레르망 관계자는 “변함없는 고객들의 믿음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혁신적이고 우수한 제품으로 국내 침구 시장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