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시모 일산점, 패브릭 소파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 초특가 할인

[더구루=오승연 기자] 파주운정가구단지 '베니시모 일산점'은 아쿠아클린 소파뿐 아니라 인기 상품인 패브릭 소파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소파 제품들로 구성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근 홈 인테리어 인기와 더불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소파를 알아보는 소비자를 잡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베니시모 측은 설명했다.

 

파주운정가구단지에 위치한 '베니시모 일산점'을 통해 아쿠아클린 소파 및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를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베니시모는 프리미엄 가죽 원단부터 다양한 신소재가 담긴 패브릭 소파 전문 브랜드로 알려졌다. 다양한 기능성 패브릭 소파와 가죽 소파 등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네오 패브릭으로 제작하고 있다.

 

프리미엄 소파브랜드 베니시모는 스페인 섬유전문기업인 안티큐어사와 합작해 국내에서 제작하는 소파전문회사이다. 안티큐어는 가구용 업홀스터리 원단 외에도 의류용과 인테리어 내장재 등을 사용하는 글로벌 섬유 전문 기업이다.

 

업체 관계자는 "국내 기능성 패브릭 소파 중에서 아쿠아클린소파는 차세대 소파로 손꼽힌다.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1등급을 받은 OEKO-TEX 100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어 "OEKO-TEX 100은 친환경 인증을 받아 0~3세 미만의 영유아들 또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FREE PFC 인증을 통해 인체에 악영향을 끼치지 않아 인체 무해한 친인체 인증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매장 관계자는 "베니시모의 독점 원단인 아쿠아클린소파는 제품명이 아니고 상표다. 유럽 최대 규모의 섬유전문기업과 합작해 직접 사용하고 있어 품질을 보증하고 있다"며 "일산가구단지 매장은 코로나19에 대비하기 위해 1일 1회 소독을 필수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재난지원금과 지역화폐 활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