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디즈니 콜라보' 올라프 선 제품 日 출시

 

에뛰드하우스가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 캐릭터 ‘올라프’를 모트브로 한 선 케어 뷰티 제품 3종을 일본에 선보인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31일 일본 전역의 에뛰드하우스 매장을 통해 디즈니 영화 '겨울 왕국'에 등장하는 올라프와 컬래버한 ‘더블 컷 UV 시리즈’를 출시한다.

 

일본에 출시되는 제품은 모두 3종으로 고객이 선호하는 타입으로 골라 쓸 수 있다.

 

'유브이 더블 컷 산뜻 선 젤'(1404엔)은 워터스플래쉬 텍스처로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피부에 수분막을 씌워주는 산뜻한 선 젤 제품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편하게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브이 더블 컷 촉촉 선 플루이드'(1458엔)는 자연스럽게 피부를 밝혀주고 수분을 가득 담아 자연스럽게 톤업 효과를 낼 수 있는 선 플루이드 제품이다. 메이크업 베이스와 자외선 차단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유브이 더블 컷 투명 선 스틱'(1782 엔)은 피부에 닿자 마자 매끈하게 밀착, 보송하고 산뜻한 피부를 관리해주는 수시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틱형 제품이다.

 

에뛰드하우스는 당초 지난달 이들 제품 라인을 국내 한정판으로 출시했으나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자 일본 출시를 결정했으며, 동남아시아 출시도 검토하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