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 대신 짚라인" 롯데 아라이리조트, 여름 고객몰이 나서

-골프족·액티브족 겨냥 '그린시즌' 프로모션 운영
-'호캉스족' 겨냥 썸머 패키지도 8월 말까지

 

[더구루=백승재 기자] 일본 스키 여행 패키지로 유명한 롯데 아라이 리조트가 여름 고객몰이에 나섰다. 니가타현 묘코시에 위치한 묘코산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시즌 특별 프로모션으로 비성수기 방문객을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롯데 아라이 리조트는 스키장을 개장하지 않는 ‘그린시즌’(5~10월) 한정 프로모션 패키지와 여름 전용 패키지를 운영한다. 그린시즌 한정 프로모션은 △골프 인 아라이 원 플레이(Golf in Arai 1 Play) △어드벤처 아라이(Adventure Arai)이며, 여름 한정 패키지는 패키지는 △쿨 썸머(Cool Summer) △얼리 썸머(Early Summer)다.

 

 

◇"골프족·액티브족 주목" 그린시즌 한정 패키지

 

골프 애호가들을 위한 ‘골프 인 아라이 원 플레이’ 패키지는 슈페리어 타입 객실을 이용할 수 있으며 골프장 중식 이용권과 호시조라 온천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패키지에 따라 △묘코 컨트리클럽 △마츠가미네 컨트리클럽 △아카쿠라 골프클럽 △묘코고원 골프클럽 중 한 곳을 선택할 수 있다. 리조트와 컨트리클럽 간 왕복 셔틀버스를 운영하며 오는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어드벤처 아라이’는 액티브한 활동을 좋아하고 묘코산의 자연을 만끽하고 싶은 여행자들에게 추천하는 패키지다.

 

조식 포함 패키지와 조∙석식 포함 패키지로 각각 구성되며 객실은 슈페리어 트윈과 슈페리어 더블, 디럭스 트윈 중 선택 가능하다.

 

총면적 3만3000㎡(약 1만 평) 대지에 100여 개 놀이 기구가 설비된 ‘트리 어드벤처’를 이용할 수 있는 ‘어드벤처 패스’ 2장이 포함돼 있으며 오는 10월 31일까지 예약을 받는다.

 

 

◇'수영장부터 온천까지' 썸머 패키지

 

호캉스족을 겨냥한 ‘쿨 썸머 패키지’와 ‘얼리 썸머 패키지’는 페리어 트윈타입 외 7개 객실타입 중 1개 객실을 선택할 수 있으며 리조트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인근에 위치한 호시조라 온천 무료 이용권도 포함돼 있다.

 

쿨 썸머 패키지 이용 고객은 리조트 내 카페 테라스에서 제공하는 음식 한 접시와 두 잔의 음료(맥주 or 소프트드링크)를 무료로 제공받는다. 조식포함 패키지를 선택하면 조식도 이용할 수 있다.

 

얼리 썸머 패키지는 조식 패키지와 조∙석식 패키지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며 성인 2명, 아동1명이 기준 인원이다. 쿨 썸머∙얼리 썸머 패키지는 오는 8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 튜브썰매를 탈 수 있는 '튜빙 파크'와 실내에서 암벽 등반을 즐길 수 있는 실내 멀티엔터테인먼트 공간 '플레이 그라운드'도 운영한다.

 

롯데 아라이 리조트 관계자는 "해발 약 1000m에서 출발하는 아시아 최장 1501m '짚 투어'와 캠핑족들을 위한 '캠핑 그라운드'도 마련돼 있다”며 “이용객들에게 편안한 휴식과 더불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