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주목한 K-뷰티 보습제 '베스트 5'는?

[더구루=길소연 기자]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업체 아마존 내에서 K-뷰티 브랜드 인기가 뜨겁다. 특히 K 뷰티 제품 중 스킨케어 라인이 △악건성 △건성 △지성 △민감성 등 다양한 피부군에 따라 수분크림을 출시하고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현재 아마존에서 주목 받고 있는 K-뷰티 보습제 베스트 5를 모아봤다. 

 

 

◇악건성피부 : 빌리프 '더 트루크림'

 

빌리프의 트루 크림은 수분 폭탄으로 불린다. 최대 26시간동안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악건성 피부자에게 수분을 제공하는 신의 선물로 통한다. 

 

특히 해당 제품은 파라벤, 미네랄 오일, 바셀린 등 합성 염료가 함유되지 않아 자극적이지 않다. 

 

빌리프 이용 소비자들은 "세계 최고의 수분 크림 중 하나" "하루종일 수분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기름기가 전혀 없는 최고의 스킨케어 제품"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건성 피부 : 메이크프렘 '마이크로 텐션크림'

 

메이크프렘 수분크림은 건성 피부에 좋다. 피부 강화 세라마이드와 식물성 오일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자극을 주거나 건조하게 느끼는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함으로써 피부결을 한결 부드럽게 해준다. 

 

또한 이 수분크림은 가벼운 젤 크림 타입으로 발림에 끈적임이 없다. 피부 상태가 악건성이 아닌 건성 피부라면 메이크프렘을 추천한다. 

 

 

◇지성피부 : 코스알엑스 '오일프리 울트라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코스알엑스의 올리프리 울트나 모이스처라이징 로션은 유분기가 없고 가벼운 타입의 보습 로션이라 지성피부에 적합하다. 자작나무 수액 원료로 만들어졌으며 기름 생산을 악화시키지 않고 피부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유지하면서 충분한 수분을 제공한다. 

 

이 모이스처 라이징 로션은 소량만 발라도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무겁거나 번들거리는게 싫은 지성피부 타입에 안성맞춤이다.

 

 

◇여드름 피부 : 닥터벨머 '클래리 파잉 모이스처 라이저'

 

더 페이스샵의 닥터벨머 라인의 모이스터라이저는 여드름난 피부에 적합한 크림이다. 피지케어 및 유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는 저자극 청정피부 모이스처 라이저이다.

 

특히 파라벤, 합성색소, 인공향, 페녹시에탄올, 미네랄오일, 벤조페논-3 등 8가지 자극제가 무첨가돼 피부에 수분 공급하는 건 물론 여드름 자극 징후도 완화시킨다. 

 

과잉피지와 묵은각질피부, 피부 고민에 적합한 스킨테어, 순한 더마 코스메틱 화장품을 찾는 이에게 추천한다.  

 

 

◇민감성 피부 : 아토팜 인텐시브 케어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아토팜의 '인텐시브 케어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수분 크림이다. 특히 이 제품은 도톰하게 발라 수면팩으로도 활용 가능하며, 시원하게 보관해 사용할 경우에는 피부 진정과 모공 케어에 도움이 된다. 

 

이 제품은 피부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파라벤, 미네랄 오일, 에탄올, 프로필렌 글리콜 등이 함유되어 있지 않으며, 대신 조호바 오일, 올리브 오일과 같은 식물성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고, 자극을 완화시켜 준다. 

 

피부과학 전문기업 네오팜의 프리미엄 보습 브랜드 아토팜이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내놓은 '아토팜 인텐시브 케어'는 얼굴 피부가 심하게 민감해 일반적인 수분 크림을 사용할 수 없는 성인 여성 및 임산부를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파라벤, 설페이트, 에탄올 등 10가지 유해 성분을 철저히 배제했으며, 건조한 피부를 집중 케어해준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