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마니 뷰티팝업토어 '아르마니 박스', 12월 서울 상륙

-9월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이어 이달 홍콩 첵랍콕국제공항서 진행 
-연말께 인천국제공항서 오픈 예정…"한정판 아이템 소개 및 메이크업 시연"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소셜 팝업 스토어 '아르마니 박스'(ARMANI BOX)'를 서울에서 개최한다. 

 

1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는 올 연말 인천국제공항에서 '아르마니 박스 서울'을 오픈한다. 

 

아르마니 박스는 브랜드 시그니처인 강렬한 빨간색으로 꾸며진 팝업 스토어다. 아르마니 뷰티를 사랑하는 고객들과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로 한정판 아이템과 서비스, 디지털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또 대표 메이크업 제품 라인업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셀프 메이크업바가 구성됐으며, 디지털 포토 부스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이벤트도 진행된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Mr. 아르마니의 페르소나이자 아르마니 박스를 상징하는 시그니처 캐릭터인 레드고릴라 '유리(URI)'도 만나볼 수 있다.  

 

앞서 싱가포르 공항에서 열린 행사에서는 아르마니 뷰티 인터내셔널 페이스 디자이너 레자 자이메체(Reza Zaimeche)가 브랜드 제품을 사용해 아르마니 뷰티룩을 달성했으며, 아르마니 최신 한정판 릴리스 및 베스트셀러 제품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아르마니 박스는 서울 상륙에 앞서 지난 9월 싱가포르 창이공항에서 팝업 스토어를 개최한 데 이어 이달 홍콩 첵랍콕국제공항 오픈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관계자는 "아르마니 박스는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며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감성과 감각이 녹아든 공간이 주는 즐거움과 브랜드만의 특별함을 경험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