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여배우의 원픽 '아모레퍼시픽 쿠션'…"자외선 차단, 커버력 甲"

-페넬로페 앤 밀러, 외출 필수템으로 '아모레퍼시픽 CC 쿠션' 꼽아 

[더구루=길소연 기자] 아모레퍼시픽 쿠션이 미국 여배우의 외출 필수템으로 꼽혀 눈길을 끌고 있다.  


2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미국 여배우 페네로프 앤 밀러는 최근 US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외출시 평소 지니고 다니는 소지품을 공개하며,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을 애용한다고 밝혔다. 

 

그녀가 공개한 가방 안에는 스카프와 화장품 그리고 인공눈물과 책, 물 등이 있었다. 화장품은 쿠션 팩트와 아이브로우, 립글로스, 컨실러크림 등이 있었으며, 쿠션 팩트로 아모레퍼시픽 트리트먼트 CC 쿠션 제품을 애용하고 있었다.  

 

페네로프 앤 밀러는 "아모레퍼시픽 쿠션은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피부 커버 기능도 있어 외출 시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에 최고"라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트리트먼트 CC 쿠션은 스킨케어 기능해 멀티기능 쿠션이 더해진 쿠션으로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윤기나게 표현해주는 트리트먼트 파운데이션이다. 물 대신 대나무 수액이 피부에 집중적인 수분을 공급해주고,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 손상을 예방해준다.

 

또한 균일한 화장막을 형성해 덥고 습한 환경에서도 오랫동안 화장이 지속되도록 도와주고, 가벼운 밀착감을 재공한다. 국내에서는 용량 15g*2개 6만5000원대에 판매되고 있다. 

 

해당 제품을 사용한 소비자들도 "가격 대비 최고" "물기가 올라와서 물광피부 표현에 좋다" "화장이 뜨지도 않고 밀림 현상도 없다"고 평가하고 있다.

 

한편, 배우 페네로프 앤 밀러는 영화 △유치원에 간 사나이 △채플린 △아티스트 등 다수의 영화에 출연했으며, 방송으로는 △아메리칸 크라임 시즌1 △미스트리스 △멘오브어서튼에이지2 등에서 연기하며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