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대박 비결 알려드립니다"…소상공인 살리는 성공 마케팅

-미디어와이즈, 성공적인 마케팅 동반자 비전제시

 

[더구루=김병용 기자] 온라인 언론홍보 전문기업 미디어와이즈가 소상공인 위한 성공적인 마케팅 비전을 제시했다.

 

마케팅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생산자로부터 소비자에게 원활히 이전하기 위해 진행되는 기획 활동과 시장조사, 상품화 계획, 광고, 판매촉진까지 전반을 아우르는 용어다.

 

1일 미디어와이즈에 따르면 원하는 타깃을 대상으로 시대에 맞는 올바른 홍보, 마케팅 전략으로 승부수를 던져야 성공에 더욱 가까이 다가설 수 있다.

 

특히 소자본으로 창업한 사업주나 스타트업 기업,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등을 포함한 소상공인의 경우, 올바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다양한 성공 사례를 벤치마킹해 자신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세워야 한다.

 

하지만 정보가 쏟아져 나오는 요즘, 마케팅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 막막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이 경우,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언론홍보 전문기업의 도움을 받는 것이 효과적이다.

 

PR 전략 수립, 분석, 개발 등을 기반으로 보도자료 기획 및 작성, 배포를 진행 중인 미디어와이즈는 소상공인들을 위한 마케팅 활용법을 제시해 준다.

 

지난 2014년 설립된 미디어와이즈는 그간 정부기관, 공공기관, 국내외 기업, 부동산, 유통, 프랜차이즈, 교육, 헬스케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홍보 및 광고 프로젝트의 성공 사례를 만들어 왔다.

 

온라인 플랫폼은 저비용, 고효율이 장점으로 고객들이 접근하기 좋은 마케팅 채널이다. 온라인 홍보를 집행하면 실제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비하는 사람들에게까지 정보를 빠르게 노출할 수 있어 영세기업부터 대기업까지 다각적으로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하고 있다.

 

미디어와이즈는 콘텐츠별 장단점을 고려, 예산에 맞춰 최적화된 마케팅 채널 전략을 제시해 호평 된다. 최상의 마케팅 효과를 창출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타깃 분석 등 각 콘텐츠 전문 마케터가 보유한 역량이 중요하다.

 

권성호 미디어와이즈 본부장은 "성공적인 사업을 이끌 수 있도록 언론 보도를 활용한 결합상품을 출시,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마케팅의 비전을 제시하는 동시에 매출 신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