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메뜨 파주점, '이상민 식탁' 파격세일 진행

-코세페 기간 최대 80% 세일

 

[더구루=오승연 기자] 경기 파주 가구단지 내 자리한 '라오메뜨 파주점'이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파격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라오메뜨 파주점은 오는 이달 22일까지 진행되는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50%~80% 파격세일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라오메뜨 측은 "합리적 가격에 프리미엄 가구를 마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세일을 진행한다"며 "특히 '세라믹식탁 세트'를 구매하고 싶지만, 가격이 비싸 구매를 주저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상당히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라오메뜨 파주점에서는 4인용 식탁과 의자 4개로 구성된 정통 이태리 스타일의 세라믹식탁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중이다. 이 식탁세트는 텍스쳐가 고급스러운 동시에 디자인이 세련돼 호평 받고 있다

 

스틸 다리도 멋스러우며 시트와 동일한 PU소재를 사용한 식탁 다리 등 세부적인 디자인도 놓치지 않았다. 세련된 주방 가구를 원하는 소비자들이라면 이 제품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이 제품은 방송인 이상민이 가정에서 실제 사용하는 모습이 한 방송사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방영되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아직까지도 관심을 나타내는 사람들이 상당하다.

 

이벤트 기간 중 매장을 찾은 고객은 제품을 확인하고 체험해 볼 수 있다. 사은품도 제공된다.

 

한편 라오메뜨는 파주점을 비롯해 인천점, 김해점 포천점 등 총 4개 지점이 운영 중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