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 신제품 최대 80% 할인

[더구루=오승연 기자] 새로운 가구를 집안에 배치하는 것만으로도 집안의 분위기를 다르게 연출할 수 있다. 하지만 가구 구매는 생각보다 매우 까다로운 일이다.

 

오랜 기간 사용하는 가구의 특성상 거주 중인 주거 공간의 인테리어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규격의 가구를 골라야 하며, 쉽게 질리기 쉬운 획일화된 디자인과 규격의 가구도 피해야 한다.

 

가성비 역시 꼼꼼하게 따져봐야 하는 요소다. 내구성이 우수해 오랜 기간 사용해도 쉽게 손상이 일어나지 않는 가구를 구매해야 하기 때문이다.

 

2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우수한 디자인과 소재를 갖춘 프리미엄 가구를 판매하는 인천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가 화제다.

 

프리미엄 가구 신제품을 50%~80% 파격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어 가성비가 좋은 가격에 품질이 좋은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해당 이벤트 기간에는 △천연 자재를 소재로 사용한 스톤슬랩(대리석) △세라믹 식탁 우드슬랩 식탁 등 신제품부터 천연 소가죽과 아쿠아텍스 △샤무드 리클라이너 소파 등 다채로운 소재가 적용된 프리미엄 가구들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다양한 프리미엄 가구 중 라오메뜨 가구 인천점에서 수작업으로 제작한 대리석 식탁은 내구성이 좋아 호평 된다. 내구성이 우수해 오랜 기간 사용해도 손상 가능성이 적은 소가죽 침대도 스테디셀러다.

 

본사 관계자는 "품질이 좋은 가구를 합리적 가격에 구매하고 싶은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며 "시흥 및 안산, 인천가구단지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합리적 가격에 프리미엄 가구를 득템할 수 있는 당사를 방문하는 것도 현명하다"고 말했다.

 

한편, 라오메뜨 가구는 세분화된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자 가구를 직접 만져보고 앉아보고 비교해볼 수 있는 대형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매장은 파주점, 인천점, 김해점, 포천점 4곳에서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