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국가산업단지 지식복합센터 '청류지산' 분양

 

[더구루=오승연 기자] 지식산업센터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우수한 비즈니스 효율이다. 빠른 물류 이동과 출퇴근이 가능한 사통팔달 쾌속 교통망이 확보된 지식산업센터의 인기가 좋은 이유다.

 

이런 가운데 인천 남동국가산업단지에 우수한 교통망을 품은 지식문화복합센터가 등장해 화제다. 바로 ‘청류지산’이다.

 

2일 부동산업계에 따르면 남동국가산업단지는 경인고속도로 및 인천~안양 간 제2경인고속도로가 가깝고, 서해안고속도로도 근거리를 지난다. 경인선 철도도 이용이 수월하며, 2012년 6월에는 수인선 전철도 개통됐다.

 

다양한 도로망도 이용이 수월하다. 제2, 제3경인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 제2순환고속도로(예정)가 가까워 서울 및 수도권 일대에 빠르게 진입할 수 있다.

 

인천 남동구 고잔동 662-3번지 일원에 지하 1층~ 지상 11층 연면적 4만9771.15㎡ 규모로 건

립되는 인천 지식산업센터 청류지산은 ICT, R&D, 바이오와 같은 첨단지식산업 관련 기업이 입주하기 좋은 인공지능 IoT 지식산업센터다.

 

냉난방, 조명 자동제어, 통합관제, 보안 등을 원격 제어로 관리할 수 있는 미래형 업무공간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또한 전기 충전시설 및 자전거 거치대 등 특화된 모빌리티 서비스도 도입할 예정으로, 센터 내 이동과 출퇴근 편의를 더한다.

 

자연 친화적 업무 환경도 제공된다. 입체적인 조경 계획이 마련돼있 다. 옥외 휴게데크와 옥상정원, 실내 휴게공간 등 다양한 공간이 단지 내 조성돼 주거 및 업무의 쾌적함을 선사한다.

 

다양한 시스템 도입을 통해 비즈니스 효율도 극대화했다. 편리한 물류 상·하차를 위해 5t 트럭이 문 앞까지 진입할 수 있는 드라이브인 시스템이 제조업 공장층 전 층에 도입된다.

할 만한 특징이다.

 

다양한 지원 혜택을 제공하는 것도 장점이다. 분양가 최대 70%까지 저금리 융자지원이 가능하며, 취/등록세 50% 감면과 재산세/종합토지세 5년간 37.5% 감면 혜택도 선사한다.

 

한편 남동국가산업단지 최초로, 첨단 IoT환경과 공유 오피스, 셰어하우스의 개념을 도입한 미래형 지식복합문화센터 청류지산의 홍보관은 인천 남동구 구월동 1143-6번지 일류빌딩 2층에 위치해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