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텐츠게임아카데미 강남본점, 겨울방학특강 최대 50% 할인 이벤트

 

[더구루=오승연 기자] 아텐츠게임아카데미 강남 본점, 겨울방학특강 최대 50% 할인 이벤트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 강남 본점이 겨울방학 맞이 겨울방학 특강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아텐츠게임아카데미 강남 본점이 40%을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겨울방학특강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수험생의 경우 추가 10% 할인을 더 해 최대 50% 할인 혜택이 부여되며, 1과목 이상 등록 시 한정판 아트북 또는 스마트링을 증정한다.

 

또한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 강남 본점의 겨울방학특강 2과목 이상 사전 등록 시, 1개월 동안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하는 ‘1개월 무료 수강권’을 준비했다.

 

해당 겨울방학특강은 △spine 실무 테크닉 △Photoshop 게임 UI/UX △unity 3D 액션 게임 △취업을 위한 게임 역기획서 △Z-brush 실무 테크닉 △3Ds Max 등 방학 동안 알아 두어야 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며 평일반, 주말반으로 나눠 교육한다.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 강남 본점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맞이해 게임업계 관련 과목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폭넓은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 강남 본점은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최초의 게임훈련기관으로 국내 최고의 게임회사 출신 강사진의 게임 개발 노하우와 실무를 반영한 커리큘럼과 포트폴리오 제작, 취업지원 시스템 등 실무형 게임 개발자 양성 및 취업에 앞장서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