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웨이크메이크 아이팔레트 신규 컬러 2종 日 출시…흥행 잇는다

트렌드 컬러 적용한 라임·피치 크러시 블러링
지난 2021년 이후 3년간 판매량 100만개 돌파

 

[더구루=김형수 기자] CJ올리브영이 자체 브랜드(PB) 웨이크메이크 인기 상품 '소프트 블러링 아이팔레트' 신규 컬러 2종을 일본에 론칭했다. 라인업을 확대, 일본 흥행을 잇는다는 방침이다. 

 

31일 업계에 따르면 올리브영은 다음달 1일 △라임 크러시 블러링 △피치 클러시 블러링 등 소프트 블러링 아이팔레트 신규 컬러를 일본에 출시한다. 일본 대형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 공식 온라인스토어 등 채널을 통해 판매된다.

 

올리브영이 일본에서 선보이는 소프트 블러링 아이팔레트 컬러 라인은 기존 16종에서 18종으로 늘어나게 된다.  

 

라임 크러시 블러링은 라임색, 라벤더색 중심의 16개 컬러로 구성된 아이 팔레트다. 라임 펄을 넣어 메이크업에 독특한 포인트를 줄 수 있도록 했다. 피치 크러시 블러링은 복숭아색과 핑크색 등 16개 컬러로 이뤄졌다. 핑크색 글리터가 들어있어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올리브영은 라임 크러시 블러링, 피치 클러시 블러링 소프트 블러링 아이팔레트 출시를 앞두고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아이돌그룹 (여자)아이들의 멤버 미연을 내세운 홍보전도 펼치고 있다. 

 

소프트 블러링 아이팔레트는 지난 2021년부터 지난해 10월까지 100만개가 판매되며 히트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다양한 컬러, 우수한 발색력, 뛰어난 지속력 등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올리브영은 "호평을 받고 있는 소프트 블러링 아이팔레트 신규 컬러 2종을 선보인다"면서 "2024 S/S 시즌 트렌트 컬러 라임과 피치를 활용해 개발했다"고 전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