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인도네시아법인, 고객 초청 간담회 개최

고객 중심 경영 박차

 

[더구루=홍성환 기자] KB국민은행 인도네시아법인이 고객 초청 간담회를 열었다. 고객 중심 경영으로 인도네시아 금융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포석으로 풀이된다.

 

국민은행 인도네시아법인은 지난 25일(현지시간) 자카르타 미드플라자호텔에서 고객간담회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국민은행 인도네시아법인은 고객 및 파트너와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지난 18일부터 인도네시아 전역에서 고객간담회를 잇따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마지막 고객간담회다.

 

이우열 인도네시아법인장은 "간담회를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길 바란다"면서 "고객과 함께 은행이 지속해서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최근 사명을 KB부코핀은행에서 KB은행으로 변경한 것으로 소개했다. 아울러 전기차, 의료 부문 등 인도네시아 산업을 지원하겠다는 방침도 설명했다. <본보 2024년 2월 29일자 참고 : [단독] 양종희 KB금융 회장 취임 100일 맞은날, KB부코핀 간판 바꿔 달았다>

 

국민은행 인도네시아법인은 인도네시아 115개 상업은행 중 자산 규모 순위 19위로, 인도네시아 전국 네트워크도 보유하고 있다. 현지 금융당국 OJK가 부여하는 은행종합건전성등급(RBBR)에서 2등급으로 평가받았다. 이에 디지털 뱅킹 서비스와 상품 출시가 가능하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