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올클린 디 아트 공기청정기’, 미세먼지·바이러스·세균도 싹~ 잡는다

렌탈 고객 대상 할인·사은품 제공 행사 진행
분리형 워셔블 구조 적용해 위생적 관리 가능

 

[더구루=김형수 기자] 내몽골에서 시작된 황사가 유입되면서 전국적으로 미세먼지 농도가 치솟는 등 봄철 공기질 관리에 비상이 걸리면서 공기청정기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SK매직은 이 같은 이슈에 적극 대응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깨끗한 공기를 마실 수 있도록 제품과 서비스 수준을 업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려 차별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눈에 띈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SK매직은 지난해 출시한 '올클린 디 아트 공기청정기' 판매에 주력하고 있다. 렌털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SK매직은 올클린 디 아트 공기청정기 기능성을 알리는 데도 매진하고 있다. 올클린 디 아트 공기청정기에는 국내 최초로 팬까지 세척 가능한 '분리형 워셔블' 구조가 적용됐다. 제품을 항상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공기청정 성능도 강화했다. 공기 오염도에 따라 토출구의 높이가 자동 변경되는 3단계 청정 팝업 시스템을 통해 오염된 공간을 빠르게 감지하고 가장 효과적인 청정모드로 공간을 관리해주는 기능을 지녔다. 4가지 색상의 공기질 라이트 기능을 탑재해 멀리서도 공기질과 제품 작동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8단계 올인원(All-in-One) 플러스 필터'를 적용해 극초미세먼지까지 99% 제거하는 성능을 갖췄다. 아토피, 새집증후군 원인 물질과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는 물론 각종 유해가스와 생활냄새 등을 집중 관리할 수 있다. 펫 전용 필터로 교체하면 펫 전용 공기청정기로도 사용 가능하다. 

 

풍향 조절이 가능한 회전 순환 청정 모드, 특정 공기 오염 지역을 관리할 수 있는 집중 청정 모드도 탑재됐다. 공기 상태를 자체 수집·분석해 항상 최상의 공기질을 제공하는 AI 자율 청정 시스템, 여러 대의 공기청정기를 동시 연동해 전체 공간을 빠르게 청정할 수 있는 슈퍼 서라운드 등 최첨단 편의 기능도 여럿 도입됐다. 

 

SK매직은 직관적 타워 형태와 공기질 라이트가 적용된 토출부 플로팅 디자인, 고급스럽고 모던한 스트라이프 패턴 등을 적용해 인테리어 효과를 강화했다고 전했다. 실버, 다크그린, 오트밀베이지 등 3가지 색상을 준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도 높였다. 올해 굿디자인상을 수상하며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SK매직 관계자는 "올클린 디 아트 공기청정기는 공기 질은 물론 뛰어난 디자인으로 공간의 가치까지 높여주는 제품"이라면서 "공기청정기의 핵심인 필터도 성능을 한단계 업그레이드했다"고 전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