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루아네, 프리미엄 수제 다쿠아즈 5종 출시

 

 

[더구루=오승연 기자] K-디저트 대표 브랜드 시루아네가가 프리미엄 수제 다쿠아즈 5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시루아네 다쿠아즈는 지난 2016년 론칭 후 국내 수제 다쿠아즈의 대표격으로 시장을 견인해 온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들은 맛과 식감, 모양과 중량을 업그레이드 한 초 프리미엄급으로 출시된다.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고급 아몬드분말과 계란 흰자로만 머랭을 올리는 프랑스 정통 방식 그대로 만들어 다쿠아즈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리는 데 중점을 뒀다.

 

제품은 총 5가지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수제 팥양갱이 사용됐다. △솔티드 버터크림 필링으로 마무리한 디저트의 끝판왕 앙버터 다쿠아즈와 △딸기 버터필링과 상큼하고 진한 딸기치즈크림 크림치즈가 조화를 이루는 더블딸기 ‘다쿠아즈 ’가 출시된다.

 

 

민트초코 다쿠아즈는 민트 버터필링이 입 안에 싸악 퍼지는 상쾌한 민크향을 선사하며 달콤한 초콜릿필링과 벨기에산 다크 초콜릿이 사용돼 민트 덕후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된다.

 

최고의 디저트 애플파이를 모티브로 제작된 시나몬애플 다쿠아즈는 품질이 우수한 경북사과와 천안호두를 사용한 시나몬애플 콤포트와 호두크림치즈 필링이 궁극의 맛을 선사한다.

 

흑임자로 만든 필링과 달콤하고 고소한 백앙금이 찰떡 궁합을 이룬 흑임자인절미 다쿠아즈 도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다쿠아즈 5종은 푸드콘텐츠 디렉터 출신인 시루아네 김영태 대표와 2019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에서 산업포장을 수상한 한국제과기능장협회 박상규 회장, 미추홀명장인 최진남 제과기능장, 25년 이상 경력의 박상선 셰프, 고규목 셰프가 제품 출시에 참여했다.

 

한편, 시루아네 다쿠아즈 프리미엄 라인 출시를 기념해 국내 최대의 온라인 핸드메이드 마켓인 '아이디어스', 디저트 전문몰 '그레텔스', 오감을 깨우는 라이브 쇼핑 '그립' 카카오선물하기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