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건후와 나은이는 주변을 두리번거리며 신기해하는 모습을 보였고...

  • 윤병일 기자 acilp1@theguru.co.kr
  • 등록 2019.12.18 12:05:05


[더구루=윤병일 기자] [매일뉴스=윤병일 기자] 15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건나파블리, 아빠 박주호와 건후와 나은이가 함께하는 대만 여행의 모습이 계속해서 공개됐다.


화롄에 온 박주호는 아이들을 데리고 야시장에 갔다.


건후와 나은이는 주변을 두리번거리며 신기해하는 모습을 보였고 박주호는 아이들에 "밤에 이렇게 나오니까 기분 좋다, 그치?"라고 웃었다.


도경완은 하영이의 기저귀를 갈아주는 것으로 일상을 시작했고 이어 아이들의 아침을 차려주었다.


13개월 하영이는 처음으로 식빵을 영접했고, 이미도는 도경완에 "이유식 안 먹고? 엄마도 아세요?"라고 물었고 도경완은 "나중에 알겠죠"라고 답했다.


연우는 빵을 먹다가 "아빠. 하영이가 잼 달래"라고 얘기했고 연우는 토스트에 먼저 딸기잼을 발라 맛있게 먹었다.


도경완은 곧바로 치즈를 가지러 갔고, 장윤정은 "치즈, 치즈"하며 하영이를 보고 웃으며 노래를 불렀다.


도경완은 이내 치즈를 가져왔고 하영이는 아까의 눈물은 어디 갔는지 치즈를 잘 받아먹는 모습을 보였다.


다시 바빠지는 사진 작가의 손. 하영이는 치즈를 다 먹었다며 고새 다시 새 걸 달라고 "으앙"하고 울었고, 도경완은 저 당시를 회상하며 "정말 어려웠어요"라고 말했다.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5분 KBS2 채널에서 방송되며 '사장님귀는당나귀귀'와 '1박2일시즌4'에 이어 진행된다.


슈퍼맨이돌아왔다달력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슈퍼맨이돌아왔다건후를 비롯해 슈퍼맨이돌아왔다장윤정, 슈퍼맨이돌아왔다나레이션 등 출연자에 대한 시청자들의 주목도 갈수록 늘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