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베트남 고객서비스 강화… MSB 카드 선보여

- 롯데-MSB 신용카드 출시하고, 다양한 금융 혜택 제공

[더구루=길소연 기자] 롯데마트가 베트남 금융사인 MSB와 손잡고 고객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9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마트와 MSB는 롯데-MSB 신용카드를 출시하고,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양사가 선보인 ‘롯데-MSB 카드’는 MSB의 신용카드 기능과 롯데마트의 멤버십 카드 기능이 결합된 것으로 포인트로 롯데마트에서 제품 등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ATM를 통해 현금 인출도 가능하다. 

 

특히 롯데마트 현지 주문 배송 애플리케이션(앱) 'Speed L(스피드엘)'을 통해 제품을 구입하면 구입 금액에 5%를 적립해 준다.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에 쇼핑할 경우 30%를 케시백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여기에 MSB는 롯데마트를 통해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초 1회 연회비를 무료로 제공하기로 했다.

 

이에 앞서 롯데마트는 현지 하나은행과 제휴해 ‘하나머니 적립이벤트’를 실시, ‘스피드엘'로 주문하면 월 최대 2만 하나머니를 제공하는 등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MSB 파트너십을 확대해 ‘롯데-MSB 신용카드’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는 등 현지 마케팅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