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 英 럭셔리 뷰티 화장품 인정

-英 럭셔리 잡지 '타운 앤 컨트리', '럭셔리 뷰티 어위즈 2020' 선정

[더구루=길소연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가 영국에서 럭셔리 뷰티 화장품으로 인정 받았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은 영국 럭셔리 '잡지 타운&컨트리'사 선정한 '럭셔리 뷰티 어워즈 2020'에 선정됐다. 

 

타운 앤 컨트리는 올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부문 등에 주목할 만한 럭셔리 화장품 39선을 뽑았다. 

 

39선 안에는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 이외에 △퓨어 원스텝 카멜리아 오일 클렌저 △알파 베타 유니버셜 데일리 필 △빈 트너의 액티브 보타니컬 세럼 △하이포텐시 그로스 팩터 퍼밍 앤 리프팅 세럼 △디올 울트라 케어 립스틱 △스태커드 라이트 글리터 아이 섀도우 △아쿠아 블러시 글라디올라 △더 프리지션 브로우 펜실 등 다양하다.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는 플루이드의 산뜻하고 빠른 흡수력과 크림의 영양 보습 성분을 동시에 선사하는 새로운 유형의 스킨케어 제품이다. 

 

특히 제주도 아모레퍼시픽 다원에서 수확한 작고 여린 녹차 잎 150장에서 얻은 보습 영양 성분을 담은 '티 에센셜스'(Tea Essentials)가 함유, 피부 보습과 피부 탄력을 개선해준다. 티에센셜은 그린티 다당체, 녹차씨오일, 녹차 비타민 등으로 구성된 피부 필수 보습 영양소를 말한다. 

 

아모레퍼시픽은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는 풍부한 보습과 영양 성분을 가볍고 부드러운 플루이드 제형에 담아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에센셜 크림"이라고 설명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