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비비고, '제네시스 GV80' 업고 美 훨훨 나나

-내달 10~16일 PGA '2020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서 'K-푸드' 이벤트

[더구루=길소연 기자] CJ제일제당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bibigo)'가 미국 PGA 투어 '2020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에 참여, 한식 이벤트를 펼친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비비고는 다음달 10일부터 16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주 퍼시픽 팔리사데스의 리비에라 컨트리 클럽에서 열리는 '2020년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에 참여, 대회 참가자와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식을 제공한다.  

 

이번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은 타이거우즈를 포함한 전 세계 최고의 골퍼 120여명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메인 스폰서인 현대차는 제네시스 GV80의 미국 출시를 앞두고 이번 대회에 각별히 신경을 쓰고 있다.

 

여기에 한식브랜드 세계화를 주도하고 있는 비비고도 이 같은 분위기를 적극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비비고는 13번 홀 근처에서 다양한 한식 요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비비고 오 시드니 모모푸쿠의 치킨샌드위치 푸쿠 등 다양한 푸드 트럭이 기다리고 있다. 

 

이 밖에도 2번 홀 울트라 크럽에서 LA 맥주를 맛볼 수 있고, 10번 홀 포도주, 19번 홀에서 프랑스 그레이 구스의 시그니처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비비고가 PGA 투어를 통해 K-푸드 세계화를 이끌고 있다"며 "특히 이번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는 현대차가 GV80 미국 흥행몰이를 위해 셀럽과 골프 스타를 총동원하고 있는 만큼 다른 대회 보다 비비고 브랜드는 물론 한식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작용할 전망"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비고는 미국 뉴욕 맨하튼 록펠러센터에 비비고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는 등 체험형 마케팅을 통해 비비고 사업에 강한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