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인니서 'Love Yourself 2020' 캠페인 전개…젊은층 공략

-인플루언서 등 브랜드 인지도 확대

[더구루=길소연 기자] KT&G가 인도네시아에서 젊은층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KT&G는 지난 13일(현지시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케망에 위치한 파빌리온에서 'Love Yourself 2020'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KT&G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끌어올려 판매량 상승으로 이어지게 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KT&G는 인도네시아의 아티스트와 인플루언서, 미디어와의 협력을 통해 세련된 느낌 포장된 캠페인 내용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걸쳐 소비자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KT&G가 진행하는 'Love Yourself 2020' 캠페인은 인도네시아의 젊은층을 대상으로 신체적, 심리적 특성을 향상시키고 더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게 하겠다는 목적으로 만들어졌다. 

 

특히 KT&G는 캠페인 발표장에 인도네시아의 유명 심리학자인 엘리자베스 산토사를 초대해 'Love Yourself'에 대한 의미를 설명했다. 

 

엘리자베스 산토사는 "우리는 다른 사람들의 행동과 성격은 잘 판단하지만 우리 안에있는 무언가에 대해서는 잘 이해하지 못한다"며 "자기 자신을 알고 사랑해야한다"는 내용을 전했다. 

 

KT&G 측은 "인도네시아 사람들에게 Love Yourself 2020 캠페인을 소개할 수 있게 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