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렉서스 오너되기’ 이벤트 성료

골프장 토털서비스 기업인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지난 28일(수) 골프존카운티 청통에서 공개 추첨을 통해 11월 18일 종료한 ‘렉서스(ES300h) 오너되기’ 이벤트의 당첨자 3명을 선정했다. (좌측부터 사회자 골프존카운티 홍완 매니저, 추첨인 골프존카운티 청통 이병주 지배인, 추첨인 골프존카운티 박세하 본부장)

[더구루=박선호 기자] 골프존카운티가 지난 28일 골프존카운티 청통에서 공개 추첨을 통해 지난 11월 18일 종료한 ‘렉서스 오너되기’ 이벤트의 당첨자 3명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고객을 대상으로 한 ‘홀인원 보다 쉬운 렉서스 오너되기’ 와 티스캐너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단 한번의 예약으로 렉서스 오너되기’ 이벤트는 그동안 골프존카운티와 티스캐너에 아낌없는 사랑과 격려를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골프존카운티 이벤트는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이용 고객 중 1회 이상 방문 고객과 5회 이상 방문 고객, 두 구간으로 나눠 각각 1대씩 차량을 증정했다. 

 

추첨 결과, 골프존카운티 고객 대상 이벤트는 골프존카운티 안성Q에 방문한 고객 2명이 각 골프장 1회 이상 방문 구간과 5회 이상 방문 구간 당첨자로 뽑혔다. 티스캐너 고객 대상 이벤트는 코스카CC에 방문한 고객 1명이 경품 차량의 주인공으로 당첨됐다.

 

당첨자 발표는 개별 통보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일주일 이내에 티스캐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