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플릭스, 연말연시 무료영화 업데이트 실시

비플릭스 연말 이벤트 메인

 

제타미디어는 자사 영화 스트리밍 서비스 비플릭스에 ‘헤이데이’, ‘씨받이’, ‘박봉곤 가출사건’, ‘러브 인 베를린’ 등 국내외 작품 46편을 무료로 업데이트한다고 13일 밝혔다.

 

비플릭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를 맞아 최신 대작은 아니지만 볼 만한 해외 영화와 다시 보고 싶은 국내 영화 등 46편을 14일부터 2주 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그 중에는 임권택 감독 강수연 주연의 씨받이, 안성기 심혜진 주연의 박봉곤 가출 사건 등 80~90년대 국내 극장가를 사로잡은 영화들도 포함돼 있다.

 

비플릭스에 제공되는 영화는 최신 대작 보다는 비주류 영화들이 많다. 그렇다고 볼 거리 없는 건 아니다. 미국 영화가 많지만 다양한 국가와 장르로 볼 거리를 충분히 제공한다. 세인트 조지·2016·포르투갈·범죄, 밸리 오브 쉐도우·2017·노르웨이·미스터리, 타이거 밀크·2017·독일·드라마, 엠마·2017·이탈리아·로맨스, 어밴던드·2015·뉴질랜드·드라마 등 미국 이외 다양한 국가와 장르의 영화들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무료 영화 업데이트와 더불어 구매자 증정 이벤트도 12월 14일부터 동시에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프리미엄 이용권 구독 신청자를 대상으로 에어팟 이어폰과 던킨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제타미디어 김욱 대표는 “연말 연시를 맞아 다양한 볼 거리와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사은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비주류 영화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이용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