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츠원, 차세대 골프장 스마트 프론트 서비스 출시

[더구루=박선호 기자] 골프장 IT솔루션 전문 개발 기업 ㈜이츠원이 국내 최초로 ‘차세대 스마트 프론트 서비스(가칭 A-CRM 시스템, 스마트폰을 이용한 무인 내장 시스템)’를 선보이며 골프장 운영 효율을 극대화할 것으로 예상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츠원의 솔루션 시스템이 적용된 골프존카운티 안성H

골프장 IT솔루션 기업 이츠원이 국내 최초로 ‘차세대 스마트 프론트 서비스(가칭 A-CRM 시스템, 스마트폰을 이용한 무인 내장 시스템)’를 선보인다.

 

이츠원 ‘차세대 스마트 프론트 서비스’는 고객이 골프장 내장 등록을 위해 프론트 앞에서 오랜 시간 줄을 서 기다릴 필요가 없도록 한다. 해당 멤버십에 등록한 고객은 클럽하우스 입장 시 스마트 폰을 통해 자동 내장 등록을 마치고 락커표, 티오프 시간 알림 등을 즉시 제공받을 수 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한 최초 한 번의 간편 등록만 마치면 이후부터는 골프장 방문 시마다 자동으로 스마트폰을 통해 내장 등록, 락커 배치, 티오프 시간 알람 서비스 등을 손쉽게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고객의 스마트폰을 통해 고객을 개별 인식해 차별화된 1:1 맞춤형 정보를 제공할 수 있어 골프장이 적은 비용과 인력으로 한층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츠원은 골프존카운티 운영 중인 골프장에 우선 설치해 테스트를 진행 중이며, 향후 전국의 골프장으로 활용 범위를 넓혀갈 예정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