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공작기계, 영국·아일랜드 시장 입지 넓힌다

-英 판매업체, 두산공작기계 5대 주문…"고성능, 신뢰성 및 경제성 인정"


[더구루=길소연 기자] 두산공작기계가 영국과 아일랜드 등 유럽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두산공작기계의 영국지역 독점 딜러사인 밀스(Mills CNC)는 최근 애로우 엔지니어링(Arrowsmith Engineering)에 새로운 두산공작기계 5대를 공급했다.

애로우 엔지니어링에 납품된 공작기계는 수평형 컴팩트(Lynx 2100)시리즈 4대와 수직형 고속 고강성(DNM 4500) 1대로, 이들 공압식 엔진 및 항공기 제동 시스템 구성 요소와 같은 복잡한 고정밀 부품을 가공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제이슨 앨드리지 애로우 엔지니어링 이사는 "두산 공작 기계는 고성능, 신뢰성 및 경제성으로 이미 시장에서 명성을 얻었다"면서 "(두산)기계를 실제로 본 후 밀스의 영업 및 응용 엔지니어에게 요구사항에 대해 이야기 한 결과 밀스 CNC에서 공작기계 5대를 주문, 배치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는 두산공작기계 제품을 바탕으로 기존 우주 항공 고객과 새로운 항공 우주 고객의 개발 작업뿐만 아니라 훨씬 더 많은 생산을 처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두산공작기계는 지난해부터 글로벌 시장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두산공작기계는 지난해 1월부터 6월까지 밀스(Mills CNC)에 DVF 5000(5축 장비), 두산 DNM 4000(소형 3축 수직 머시닝 센터), 두산 V8300M(수직 터닝 선반), 두산 NHP4000/5000(고성능 수평 머시닝 센터 제품군) 등 총 250여 대를 납품하는 등 영국, 아일랜드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두산공작기계 제품군은 업계 내 동급 최강의 성능과 생산성, 정확성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