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샴푸 려(呂), 말레이시아 왓슨 입점 성공

- "차기 글로벌 브랜드 통해 성장 모멘텀 확보"

[더구루=윤정남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가 말레이시아 왓슨 매장 입점하는데 성공했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은 11일(현지시간) 부터 샴푸 '려'를 말레이시아 전국 왓슨 매장을 통해 판매한다. 이날 아모레퍼시픽과 왓슨은 수도 쿠알라룸푸르 왓슨 매장에서 출시 행사를 가졌다.

 

이번 왓슨 진출은 기존 브랜드인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에 이어 려, 미쟝센 등을 넥스트 글로벌 브랜드로 키우겠다는 아모레퍼시픽 전략에 따른 것이다.

 

‘려'는 탈모 고민을 해결해주고 세분화된 고객의 니즈를 관리해주는 다양한 제품 라인을 확보하고 있는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다.

 

탈모 증상 케어는 물론 성분과 볼륨, 향, 사용감까지 고려해 국내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한방 샴푸 시장 9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5대 주력 브랜드인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에뛰드, 이니스프리를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는 한편 려, 미쟝센 등을 넥스트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 '려'의 말레이시아 왓슨 매장 입점은 기존 브랜드에 이어 차기 글로벌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통해 성장 모멘텀을 확보하는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