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투싼 N라인 티저 이미지 공개

[더구루=홍성일 기자] 현대차가 투싼에 스포티함을 추가한 N라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SUV라인업 확대를 예고했다.

21일(현지시간) 현대자동차 유럽은 "현대차는 유럽에서 인기있는 SUV차량에 대한 선택의 폭을 넓힐 것"이라며 투싼 N라인의 티저이미지 두장을 공개했다.

두 장의 티저 이미지 속에는 N라인이라는 마크와 함께 날카로운 이미지의 오른쪽 헤드램프와 주간 주행등이 확인된다. 또한 새로운 디자인의 휠도 볼 수 있다.
 

다른 한장에는 N이라는 단어가 음각된 기어노브가 보이며 강렬한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준 내부 디자인을 일부를 볼 수 있고 기존 투싼과는 다르게 몸을 잡아주는 버킷 시트임을 확인할 수 있다.

현대차는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추가하는 것 외에도 고성능 모델에 어울리는 내·외부 디자인과 주행 성능을 갖춘 새 모델을 선택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투싼N라인은 출발에 불과하다"며 의미심장한 말을 남기며 "더 자세한 낸 가까운 장래에 발표 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업계에 따르면 현대차는 고성능 투싼N을 2021년을 목표로 개발 중인 것으로 알려졌었다. 또한 소형 SUV '코나N'과 중형 SUV '싼타페N'의 출시도 기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현대차의 움직임에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