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일본 곳곳서 '참이슬 이벤트'…열도 공략 강화

젤네일 키트·꽃놀이 라벨 등 굿즈 증정
'펀 마케팅' 통한 참이슬 홍보 적극 펼쳐

 

[더구루=김형수 기자] 하이트진로가 일본 요코하마에 이어 도쿄에서 '참이슬 굿즈'를 내건 이벤트를 전개하며 현지 고객몰이에 나섰다. 도쿄 마치다에 자리한 상업시설 '마치다렌가도리 이치반가이'(町田レンガ通り一番街·이하 마치다렌가)와 협력해 참이슬 홍보전을 펼치고 있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하이트진로는 마치다렌가와 손잡고 '참이슬 스크래치 캠페인'을 시작했다. 

 

마치다렌가 내에 있는 △한국선술집 칸베에 △만두 전문 주점 푸파오사카바 △야키토리전문점 토리코R △해산물 레스토랑 타카다 △오키나와 술집 쥬니마루 △돼지고기 구이·조림 전문식당 하치로사카바 △철판구이 레스토랑 다이짱 등에 방문한 로컬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이들 점포에서 참이슬을 주문한 고객에게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하고 있다. 스크래치 카드 결과에 따라 하이트진로 두꺼비 캐릭터가 디자인에 활용된 '오리지널 젤 네일 키트', 두꺼비 캐릭터와 벚꽃 이미지 등이 새겨진 '참이슬 꽃놀이 라벨' 등을 제공한다.

 

하이트진로는 "마치다렌가와 콜라보해 참이슬 스크래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당첨될 경우 그 자리에서 선물이 주어진다"고 전했다. 

 

하이트진로가 펀(Fun) 콘셉트를 강조한 캠페인을 일본에서 꾸준히 펼치며 참이슬 브랜드 인지도 향상, 고객 만족도 제고 등에 주력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하이트진로는 이달 초부터 요코하마에서 지역 상업시설 노게이치반가이(野毛一番街)와의 협력을 토대로 '참이슬 스크래치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마치다렌가 콜라보 캠페인과 마찬가지로 스크래치 카드 결과에 따라 다양한 굿즈를 증정하는 행사다.<본보 2024년 4월 1일 참고 하이트진로, 日서 참이슬 스크래치 캠페인…'재미도 소비도 다 잡는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